본문 바로가기
X 재테크/짠테크

아마존,룰루레몬 등 해외직구할 때 알아두면 좋은 캐시백사이트_탑캐시백(TopCashback)

by 방비엥달밤 2020. 8. 12.
반응형

안녕하세요 디통입니다

오늘은 아마존,나이키,룰루레몬 등 해외사이트에서 다양한 상품들을 직구할 때 정말 유용한 '캐시백 사이트'를 소개해드릴까합니다. 바로, 미국 최대 캐시백사이트인 탑캐시백(TopCashBack)입니다.

 

쇼핑하는 금액의 일정부분을(사이트마다 다름) 환급받아서 추후에 본인이 원하는 방식(현금포함)으로 돌려받는 것을 포괄해서 캐시백이라고 얘기하죠?

 

우리나라에서도 최근 '샵백'이라고 이름이 바뀐 이베이츠코리아가 있죠.

미국의 이베이츠코리아라고 보시면 될 것 같구요. 아무래도 미국사이트라서 미국 내 다양한 사이트들로부터 캐시백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벤트도 엄청 자주 하니까 잘 활용하면 정말 알뜰한 쇼핑을 하는데 도움이 되는 사이트입니다:)

 

 

 

 

 

 

 

먼저 1,2번의 방법으로 가입을 해주시구요.

이메일은 구글 이메일이 아니어도 가능합니다. 네이버 메일로도 가입이 가능합니다.

간단한 메일 인증 후 쉽게 가입할 수 있구요.

 

 

TopCashback.com: The USA’s #1 Cashback & Vouchers Site

TopCashback is the most generous free cashback and voucher website. Save money on purchases through thousands of merchants online and in-store.

www.topcashback.com

가입완료 후 로그인을 하시면 메인창이 아래와 같이 나옵니다

먼저, 3번 영역을 보시면 내가 지금 얼마나 캐시백을 받았고(Total), 얼마를 환급했으며(Paid), 환급하지 않고 남은 돈은 얼마인지(Outstanding)를 직관적으로 쉽게 보여주고 있습니다.

 

이베이츠코리아(샵백)의 경우 환급액이 일정 부분있으면 자동으로 환급이 되는데요. 탑캐시백은 자동 환급이 아니라 신청을 해야합니다. 왜냐하면 현금뿐만 아니라 다양한 방법의 쏠쏠한 환급방법들이 있기 때문인데요. 개인적으로 저 같은 경우는 차곡차곡 쌓아뒀다가 금액이 더 커졌을 때 환급받는 게 더 좋더라구요. ㅎㅎ

뭔가 쇼핑하면서 비상금이 쌓이는 느낌을 더 크게 받는 것 같은?

아무튼 자동환급은 아니고 필요할 때 환급신청을 하면 된다는 거 기억해두시면 좋을 것 같구요.

 

 

 

 

 

 

다음으로 4번부터가 본격적인 이용방법인데요.

사실 본격적이라하기에도 민망하게 너무 간단합니다. 4번에 보이는 검색창에서 여러분이 쇼핑하려는 사이트를 찾으면 됩니다. 나이키, 아디다스, 룰루레몬, 아이허브 등 수많은 사이트 중에서 원하는 곳을 검색해봅니다(한글이 아닌 영어로!). 예시로 룰루레몬을 검색해보면 아래 5번과 같이 사이트가 나옵니다.

 

아, 그리고 탑캐시백은 미국 최대사이트답게 무려 '아마존'의 캐시백이 가능합니다!

해외구매대행을 하면서 아마존 구매가 많은 저로서는 이 부분이 탑캐시백을 사용하는 가장 큰 이유이기도 합니다. 캐시백 퍼센티지도 코로나가 터진 2월 이후로 줄었고, 캐시백 카테고리가 많이 줄어든 상태이지만 여전히 프라임가입이나 프라임 제품 그리고 아마존 자체 PB제품의 경우 쏠쏠한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위 화면에서처럼 'lululemon'을 클릭하면 마지막 화면이 나옵니다

그럼 6번의 "Get Cashback Now"를 클릭하면 해당 웹사이트로 이동하고 거기서 쇼핑을 하면 끝!

참, 쉽죠? ㅎㅎ

 

여기서 주의할 점!

탑캐시백을 통해서 쇼핑랜딩사이트(ex.룰루레몬, 아마존 등 쇼핑하려는 최종사이트)를 오픈할 때 컴퓨터나 노트북에 해당 사이트창이 따로 열려있지 않도록 해야하는 것입니다. 탑캐시백에서는 한 번도 없었지만 창을 열어놓을 경우, 다른 캐시백사이트의 경우 인식오류로 캐시백 적립이 안 될 수 있으니 조심해서 나쁠 건 없겠죠? 다른 창은 모두 닫아놓고 경건한 마음으로, 달러를 부른다는 마음으로 캐시백나우 버튼을 누르시기 바랍니다.

 

 

 

쇼핑을 마친 후에 홈페이지와 가입된 메일로 캐시백이 적립됐다는 알림이 오는데요. 사이트마다 조금씩 다르지만 보통은 늦어도 12시간 이내에 메일이 오더라구요. ㅎㅎ

아래처럼 호텔스닷컴도 이용가능한데, 저는 업무상 아마존을 이용하는 것을 제외하고는 호텔스닷컴 캐시백을 가장 많이 받는 것 같네요. 보통 8% 정도의 캐시백을 제공하는데, 역시 코로나로 인해 캐시백이 많이 줄어든 것을 확인할 수 있네요. T.T

 

 

호텔스닷컴에 접속 후 호텔스닷컴 캐나다 혹은 미국으로 결제하면 된다

 

 

탑캐시백에는 워낙 다양한 사이트들이 있습니다.

소개해드린 아마존이나 룰루레몬 이외에도 나이키, 리버풀공홈, 아이허브, 스와로브스키 등 정말 다양하게 포진해있구요. 일단 가입해놓고 쇼핑을 할 때 나의 최애 사이트를 검색해보면 됩니다(최애사이트가 생길 수도). 잠깐의 검색으로 손쉽게(?) 달러를 벌 수 있답니다.

 

물론 검색을 하다가 '아니 이 사이트도 캐시백이 된단말이야?'라는 느낌이 들 수 있구요.

 

그러면서 '지금까지 얼마나 많은 캐시백을 놓친거지...'하면서 과거의 나 자신을 책망할 수 있는 점 주의바랍니다^^

 

그럼 다음 포스팅에서는 열심히 모은 탑캐시백의 캐시(달러)를

어떻게 환급받으면 좋은지 알려드리겠습니다.

현금 이외에도 다양한 방법으로 돌려받을 수 있으니까 놓치지 말아주세용:)

 

탑캐시백(TopCashback)으로 달러 환급받는 방법 feat. 아마존기프트카드

반응형

댓글